숏폼 체험단으로 트렌드에 맞는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유튜브쇼츠
Z세대47%숏폼 앱을 통해
롱폼 영상을 발견*
유튜브쇼츠+300억 전세계
하루 평균 조회수
유튜브쇼츠15억 전세계
월간 이용자수

유튜브 쇼츠의 장점!

1. 도달 범위 및 가시성 향상

YouTube Shorts는 YouTube 앱의 홈 페이지와 Shorts 탭에 두드러지게 표시되어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향상된 가시성은 여러분의 마케팅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새로운 타겟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더 젊은 인구층에 대한 접근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는 특히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Shorts 콘텐츠를 만들면 MZ 세대들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3. 향상된 참여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는 사용자의 관심을 빠르게 사로잡고
비디오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긴 비디오보다 더 매력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참여율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

유튜브 쇼츠의 짧은 형태의 특성은 더 큰 창의력과 실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브랜드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방식으로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강조하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콘텐
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5. 비용 효율적

Shorts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형식의 동영상은 최소한의 리소스로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으므로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에 이상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로그통의 다수 진행 결과, 롱폼 브랜디드 영상은 50~60%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숏츠 진행 사례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47.8 만
조회수
80,452
좋아요수
2,35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47.8 만
조회수
156,082
좋아요수
3,511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23 만
조회수
196,834
좋아요수
2,560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29.5 만
조회수
282
좋아요수
0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43.6 만
조회수
1,663,605
좋아요수
20,933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8.96 만
조회수
328,946
좋아요수
8,31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65.3 만
조회수
241,568
좋아요수
5,876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65.3 만
조회수
918,990
좋아요수
21,384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51.3 만
조회수
223,787
좋아요수
4,396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33.7 만
조회수
101,567
좋아요수
1,98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51.9 만
조회수
74,241
좋아요수
1,823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20.8 만
조회수
73,824
좋아요수
2,292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38.9 만
조회수
2,698,985
좋아요수
37,435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82.4 만
조회수
9,745
좋아요수
459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23.6 만
조회수
106,299
좋아요수
1,597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3.45 만
조회수
9,201
좋아요수
119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8.08 만
조회수
849
좋아요수
31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0.16 만
조회수
362
좋아요수
0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0.85 만
조회수
2,864
좋아요수
47
유튜브쇼츠 진행사례
구독자수
1.5 만
조회수
16,487
좋아요수
142

인스타그램 릴스 (Reels) 서비스

최근, 짧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하고, 시청하고, 공유하면서 릴스의 이용자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명 인플루언서/연예인에게 제품/서비스를 협찬하고 ,인플루언서가 직접 컨텐츠를 만들어, 본인의 계정에 숏폼 형태로 업로드하는 서비스 입니다.
실제 진행 사례
실제진행사례
릴스 인플루언서 섭외 진행 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실제인플루언서섭외사례
릴스 체험단 진행 사례
릴스체험단진행사례
총 조회수 27,423회

The wise man doesn't give the right answers,
he poses the right questions.

“현자는 정답이 아니라 올바른 질문을 던진다.” - 클로드 레비스트로스

광고의 성과는 질문에서 시작됩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대행사 여부 *

상품 · 서비스 확인 가능한 URL *

관심분야, 채널 (중복선택가능)

미정 최대한빠르게1개월내 2개월내2개월이후
특장점, 타겟고객, 브랜드 메시지 등

광고 문의하기